본문 바로가기

당신이원하는그것

오산 천지연 갈비집

1번국도에 새로 생긴 갈비집 천지연이 있습니다. 주차도 굉장히 넓어 편하고 내부 매장도 굉장히 넓어 가족단위로 식사하기 좋을것 같아요. 얼마나 큰지 폐백해도 될것같던데요? 가게 들어서면 메뉴부터 물어보던데 1층은 돼지 갈비  2층은 소갈비만 으로 따로 하시더군요. 전체적으로 친절하고 갈비도 알아서 구어주어 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직원분들이 서비스 교육을 받으신것 같습니다. 가격은 비싼편 입니다. 불고기 점심정식이 19,000원이 싼가격은 아니죠. 고객들은 상품 자체는 물론이고 이런 친절함 주차편리함 가게의 깨끗함 등에도 가격에 의미를 부여하기때문에 만족하면 조금 비싼 가격에도 수긍하고 지불하는것이 심리이죠. 고기 맛도 괜찮고 가족단위로 갈비가 생각날땐 방문해서 먹어볼만 합니다.


가게 입구인데요  좌측으로 엄청 넓게 통유리로 내부가 보이는데  사진이 작게 나왔네요 ㅋㅋ 현판에 신화푸드빌리지라고 걸려있습니다.  어떤 의미인지는... 

이렇게 1,2층으로 되어있어요. 1층은 돼지고기 2층은 소~ 

2층 바로 옆에는 카페가 있습니다. 밥먹고 영수증 보여주면 할인해서 아메리카노 한잔 먹을 수 있습니다.

주차장이 꽤 넓죠? 주차하기 불편한 식당은 가기가 참... 

2층 카페앞 테라스

2층 내부인데 불고기를 먹었습니다.

반찬은 이렇게 나오는데 역시 사진은.. 별로네요 ㅋ셀러드도 먹을만 하고 가지도 원래 잘 먹지 않은데 저렇게 요리되어 나오니 먹을만 하더군요. 양념계장에 손이가던데 추가는 비용 든다고..

푸짐하네요~

정갈하게 셋팅 되어 있는 반찬들 깍두기가 맛나더군요. 

2층 바로 옆에있는 카페

아메리카노 한잔 

천지연 갈비집을 전체적으로 평가한다면 맛은 괜찮습니다. 하나 아쉬운점이 바로 가격인데요 음식대비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합니다. 갈비 음식이 손님 대접으로 적당한지 모르겠지만 손님 대접을 위해서 천지연에 가는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왜 강남에 위치한 회사다닐땐 외부 손님들이 오면 평소에 가던 식당은 좀 그렇고 조금 럭셔리한 곳을 찾게 되잖아요?  절대 회사 법인카드라서 그런건 아니구요 ㅋㅋㅋ 그런 상황에선 조금 비용 감수하고 럭셔리한 곳을 찾게되는거죠. 천지연은 서비스 좋고 음식도 정갈하게 나오니 이런경우에는 유용한 식당일듯 합니다. 뭐 개인취향이니... 가격만 조그만 저렴했으면 최고였는데 가격이 아쉬운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