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이원하는그것

보쉬 로봇

상상속에서만 존재하는 로봇를 실제로 본 느낌이 이런걸까?
우연히 트레이더스쇼핑을 갔는데
보쉬 행사장이 들어왔더라구요~~
보자마자...우와!!할말을 잃게 되더군요.

빼빼로로 하트나 집 만들어져 있는것은 봤어도
공구로 이렇게 로봇을 만들다니~~
너무 멋있어서 사진을 찍었어요^^

이 멋진 장면을 막둥이한테 보여줄려고 찍었는데
깜박하고 안 보여줬거든요~
막둥이가 나의 지패드로 유튜브를 본다고 가져갔다가
갤러리에 있는 보쉬로봇을 보더니
엄청 신기해하고 신나하더군요.

아마도 상상속~아니면 만화나 영화 속에 있는 로봇을 사진으로 보니
엄청 눈이 반짝반짝 빛나고 있었어요^^*

곧 상상이 현실이 되는 날이 오겠죠?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