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이원하는그것

에반게리온 2호기

우리집 한 구석에 프라모델들이 하나씩 하나씩 늘어가고 있답니다.
처음엔 건담 쉬운 것부터 완성해가다가 제법 큰 건담들도 완성품이 되었지요.
최근에는 인간형 로봇인 에반게리온...1호기, 5호기..
어제 4시간동안 집중해서 2호기를 완성했어요~~

에반게리온를 본지가 좀 되서 스토리가 가물가물한데 프라모델 만들다보니
 다시 정주행해봐야겠다는 생각이드네요~

부품들나열~~~
건담보다 더 정교하고 많아요~~V까지 있는 프라모델은 처음 만들어보네요.

한글 하나 없는 일본어 설명서~~
짧은 일본어 실력으로 대강 내용파악하면서 차분히 만들어봅니다.

아직 프라모델 초보라 도구는 없어요~
그래도 저거라도 있으니 조금이라도 깔끔한 작품이 되는 듯합니다^^*

몸통만들기~~
아직은 어떤 모습일지 감이 안오지요?
에반게리온 로봇특징은 롱다리 롱팔인듯~~
가슴부위인데 첫 완성부위이자 프라모델의 중심이기도 해요^^

얼굴만들기~~
건담처럼 멋있는 얼굴은 아니예요~
눈이 4개인가봐요;; 저 조그만 점같은 눈 붙이는 것도 쉽지 않네요;;

관절이 자연스럽게 움직이는 양팔완성~~~
검은 부분에 정교한 프린팅부분은 판박이예요~
스티커며 판박이며 정말 정교하게 표현되도록 만들어진 모델입니다.

에반게리온 로봇의 또다른 특징~ 롱허리~~
아주 늘씬한 로봇 몸매의 비결은 바로 이 롱허리일듯^^

예쁜 신발을 신은 2호기 다리~~
관절도 잘 움직이고 균형도 잘 맞게 만들어진것 같아 만족스러워요^^

각 부위별로 만들고 가슴으로 중심으로 합체~~
2호기 기본적인 모습입니다.
예쁜 빨간로봇이랍니다~~~

폼 한번 잡아볼까요?
액션베이스에 액션잡아서 세워보는데 맞는 것이 없어서 그냥 걸쳤어요~
2호기 비행할때 모드~~부스터 장착하고 제일 맘에 드는 무기 들려줬어요~

부스터장착한 상태가 더 멋있는 것 같아 이대로 장식할 생각이예요~~
다음엔 0호기 만들어볼까 합니다^^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ㅎㅎ

'당신이원하는그것'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피오더로 던킨 크래프트인형예약  (0) 2016.11.29
밀밭 얼크니샤브샤브손칼국수  (0) 2016.11.22
닥터스트레인지  (0) 2016.11.08
혼밥...질투의 화신  (0) 2016.11.04
홈메이드 치즈스틱   (0) 2016.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