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이원하는그것

보조배터리 샤오미 20000mah

샤오미 보조배터리 20000mAh 입니다. 무려 용량이 20000mAh 용량 깡패인듯 한 제품인데요. 1세대에 비해 디자인은 살짝 커졌는데 용량은 어마어마하게 증가했습니다. 저도 가지고 있는데요 굉장히 편리합니다. 왜냐하면 외출시 이 샤오미배터리 하나 챙기면 배터리 걱정은 하나도 안해도 될만큼 용량이 충분하거든요. 특히 사용한지 연식이된 아이폰 같은경우는 배터리 광탈이 잦을텐데요. 이 보조배터리 하나면 완전 방전지 10~11회 100%완충 가능합니다. 그러니 외출시 이거하나 챙기면 걱정없습니다. 용량이 어마어마 하지 않나요?

샤오미 배터리 뒷면입니다. 

하단에 짐승용량 20000mAh가 표기 되어있습니다. 사용해본 아지까진 발열 그런거 없습니다. 

배터리 전면 모습니다. 샤오미 로고가 찍혀있네요.

샤오미보조배터리샤오미보조배터리

가운데 가 배터리를 충전하는 충전 단자이고 양쪽 USB두개가 충전할 수 있는 USB 포트입니다. 하나에 두개 충전 가능하니 스마트폰 2대 동시 충전이 가능합니다. 편리하지않나요?

중간 충전단자에는 총 4개의 led가 있구요 배터리가 완충되면 4개가 깜빡거림니다. 이렇게 usb단자가2개라 가족 스마트기기를 한꺼번에 충전할 수 있습니다. 한쪽엔 아이폰 다른쪽엔 안드로이드~ 

전면을 기준으로 우측에 버튼이 있는데요 누르면 현재 배터리 잔량을 알 수 있습니다.  완충되면 4개의 led가 점등 되겠죠? 또 스마트폰을 꼽을때 바로 충전램프가 안들어올 경우가 있는데요 이 버튼을 누르면 스마트폰에서 진동과 함께 충전램프가 바로 뜹니다. 아마 전류를 usb포트로 보내는듯 합니다.

노트북 충전은 안해봤습니다만 USB로 충전되는 타입의 노트북도 충전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아이폰 10회면 노트북 2~3회 정도 완충가능할 듯 합니다. 가격도 그렇게 비싼것이 아니라서 이런 샤오미배터리 2세대 하나씩 장만해놓으시면 편하실 겁니다. 용량이 커서 집에서도 마음 놓고 충전하기도 하고 외출시에는 이거하나면 든든하거든요. ^^ 제가 제돈 주고 사서 사용해보고 남긴 포스팅이니 크게 과장은 없을겁니다. 그럼 샤오미 배터리 포스팅 참고하시고 구매시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